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53. 연구의 모형 54. 연구의 가설 65. 연구의 제한점 86. 용어의 정의 9Ⅱ. 이론적 배경 121. 무도스포츠로서의 우슈 121) 우슈의 개념 122) 우슈의 역사 123) 우슈의 경기종목 14(1) 투로(套路)종목 14(2) 산수(散手)종목 144) 우슈의 국내도입 과정 142. 서비스공정성 151) 서비스공정성의 개념 152) 서비스공정성의 하위 요인 17(1) 분배공정성 17(2) 절차공정성 18(3) 상호작용공정성 193. 고객참여행동 201) 고객참여행동의 개념 202) 고객참여행동의 특징 224. 고객시민행동 231) 고객시민행동의 개념 232) 고객시민행동의 특징 25Ⅲ. 연구방법 281. 연구계획 282. 연구대상 283. 조사도구 314.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21) 타당성 322) 신뢰성 365. 연구절차 376. 자료처리 37Ⅳ. 연구결과 391. 서비스공정성 지각이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402. 서비스공정성 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03. 고객참여행동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1Ⅴ. 논의 431. 서비스공정성 지각이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432. 서비스공정성 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43. 고객참여행동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5Ⅵ. 결론 및 제언 471. 결론 472. 제언 48참고문헌 50ABSTRACT 61부록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