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제 1 장 서론제 2 장 이론적 배경과 가설1. 온라인 구전과 ‘대중의 지혜’, 그리고 소비자 의사결정2. ‘대중의 지혜’ 검토에 따른 심리적 비용: 자기조절자원의 고갈 (Self-regulatory Resource Depletion)3. 소비자 독특성 욕구 (Consumer Need for Uniqueness)4. ‘대중의 지혜’ 검토에 따른 행동적 비용: 충동 구매 (Impulse Spending)제 3 장 연구 방법제 4 장 연구 결과제 5 장 결론1. 연구 결과 요약2. 시사점3. 연구의 한계 및 제언참고문헌부록Abstrac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