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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서비스 실패에 관한 연구 5가. 서비스 실패의 개념 5나. 서비스 특성에 기인한 실패 6다. 서비스 실패의 원인과 유형 8제 2 절 서비스 회복 공정성에 관한 연구 10가. 서비스 회복의 개념 10나. 서비스 회복의 중요성 12다. 서비스 회복공정성 13(1) 서비스 회복공정성의 개념 13(2) 서비스 회복공정성의 유형 15제 3 절 서비스 회복만족과 회복감동에 관한 연구 18가. 서비스 회복만족과 회복감동의 개념 18나. 서비스 회복만족과 회복감동의 관계 및 차이점 20제 4 절 브랜드 애착에 관한 연구 23가. 브랜드 애착의 개념 23나. 브랜드 애착의 구성 차원 25제 5 절 충성도에 관한 연구 27가. 충성도의 개념 27나. 관계지속의도 28제 3 장 연구방법 30제 1 절 연구모형 30제 2 절 가설설정 31제 3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35제 4 절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39제 4 장 실증분석 40제 1 절 표본특성 40제 2 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42제 3 절 연구가설 검증 48제 5 장 결 론 52제 1 절 연구의 요약 52제 2 절 시사점 53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55참 고 문 헌 56설 문 지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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