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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11.1 연구 배경 및 목적 11.2 주요 연구대상 4Ⅱ. 이론적 배경 62.1 기어트레인 시스템 62.1.1 기어 강도 이론 62.1.2 Miner의 누적손상법 142.2 케이스 162.2.1 케이스류 위상 최적화 (균질화법) 162.3 윤활시스템 182.3.1 지배방정식 18Ⅲ. 본 론 203.1 시스템 개념설계 203.1.1 변속기 설계 연비 추정에 따른 기어비 선정 203.1.2 성능 요구 조건 분석 213.2 기본설계 223.3 설계검증 223.3.1 기어류 구조해석 223.3.2 기어 시스템 구조해석 273.3.3 기어 경량화 및 최적 설계 413.3.4 베어링 수명예측 493.3.5 케이스류 구조해석 및 최적설계안 도출 613.3.6 변속기 윤활시스템 유동해석 783.4 상세설계 903.5 부품개발 및 시제품 제작 913.6 성능시험 913.7 실차시험 923.8 결 언 94Ⅳ. 결 론 95참고문헌 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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