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필요성 11) 연구의 목적 22. 연구의 범위 및 접근방법 33. 논문의 구성 4Ⅱ. 문헌 연구 61. 서비스품질 62. QFD 123. 교육서비스 품질 16Ⅲ. 연구조사 설계 211. 연구절차 211) 고객가치지수(CVI)의 산출 242) 제공자가치지수(PVI)의 산출 253) 가치전략영역의 구분 262. 설문지 구성 29Ⅳ. 실증 분석 321. 자료수집 대상과 방법 322. 교육서비스 품질요소 규명 341) 표본의 일반적 특징 342) 탐색적요인 분석 및 신뢰성 분석 353) 확정적요인 분석 및 타당성 분석 393. 표적교육기관에 대한 교육서비스 품질요소의 만족도 인식측정 431) 표본의 일반적 특징 432) 품질요소의 만족도 인식수준 444. 교육서비스 기술요소 분석 451) 표본의 일반적 특징 462) 교육서비스 기술요소의 중요도 인식분석 475. 교육서비스 품질요소와 기술요소의 연관성 분석 491) QFD 연관성 매트릭스 492) 가치전략영역의 구분과 서비스 설계개선의 방향 513) 서비스 설계 개선의 방향과 제안 53Ⅴ. 결론 621. 연구결과 및 시사점 62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64참고문헌 66부 록 77영문요약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