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5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63. 용어의 정의 74. 연구의 제한점 10Ⅱ. 이론적 배경 111. 일반적인 학습부진의 개념, 원인과 특성 112. 과학학습 부진의 주요 원인 143. 학습부진의 유형 204. 개별화와 맞춤형 215. 선행 연구 고찰 23Ⅲ. 연구 방법 291. 연구 설계 292. 연구 절차 303. 연구 대상 344. 검사 도구 405.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516. 자료 수집 및 분석 63Ⅳ. 연구 결과 및 논의 661. 중학교 과학학습 부진아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662. 프로그램이 부진 원인 해소에 미치는 효과 943.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1524.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162V. 결론 및 제언 1651. 요약 1652. 결론 1673. 제언 169참고문헌 171ABSTRACT 190부록 1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