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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제1장 서 론 11.1 연구배경 및 목적 11.2 연구동향 3제2장 해석이론 52.1 아치교의 특성 52.2 자유진동해석 62.3 시간이력해석 72.3.1 모드중첩법 72.3.2 직접적분법 92.3.2.1 Newmark method 92.4 교량-열차 상호작용해석 122.3.1 일반화된 교량의 운동방정식 122.3.2 열차의 운동방정식 142.3.3 동적 상호작용해석 162.5 연행 이동하중에 의한 교량응답 192.6 공진현상 24제3장 해석예제 273.1 대상교량 모델링 273.2 자유진동해석 303.3 고려할 모드 수 및 해석간격 선정 363.4 공진검토 473.4.1 응답분석 473.4.2 공진조건에 따른 분석 543.4.2.1 첫 번째 공진 조건에 의한 응답분석 543.4.2.1.1 120m 아치교 563.4.2.1.2 200m 아치교 643.4.2.2 두 번째 공진 조건에 의한 응답분석 70제4장 결론 73참고문헌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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