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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2014
I. 서론 11.1 서론 11.2 시스템의 구성 및 문제의 정의 21.3 논문의 구성 4II. AC와 DC 측정오차가 포함된 차 시스템 52.1 서론 52.2 이득조절 요소가 추가된 상태 궤환 제어기 52.3 보상기가 추가된 상태 궤환 제어기 82.4 및 가 수렴속도에 미치는 영향 102.5 스위칭 제어 기법이 추가된 제어기 122.6 시뮬레이션 132.7 결론 16III. 시간지연 및 AC와 DC 측정오차가 포함된 차 시스템 173.1 서론 173.2 증폭기와 센서 노이즈 173.3 제안된 제어기가 적용된 적분기 시스템 203.4 시뮬레이션 263.5 결론 28IV. 볼-빔 시스템에 적용 294.1 서론 294.2 볼-빔 시스템의 입-출력 궤환 선형화 304.3 시스템의 문제의 정의 334.4 위치센서에 노이즈가 포함된 볼-빔 시스템 제어 및 분석 354.5 스위칭 제어 기법이 추가된 볼-빔 시스템 394.6 볼-빔 시스템을 통한 실험 414.7 결론 44V. 결론 45참고문헌 46ABSTRACT 49감사의 글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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