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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2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3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바텐더 51. 바텐더의 개념 및 역할 52. 바텐더 직무 역량 63. 바텐더에 관한 선행연구 9제 2 절 서비스스케이프(Servicecape) 101. 서비스스케이프(Servicecape)의 정의 102. 서비스스케이프에 관한 선행연구 12제 3 절 고객 만족도 151. 고객 만족의 개념 152. 고개 만족에 관한 선행연구 16제 4 절 구성개념 간의 영향 관계 171. 바텐더 역량과 고객 만족도 간의 관계 172. 바텐더 역량과 서비스스케이프(Servicecape) 간의 관계 183.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간의 관계 18제 3 장 연구설계 20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 201. 연구모형의 설계 212. 가설설정 21제 2 절 조사 설계 211. 표본 설계 212. 설문지 구성 223. 조작적 정의 244. 분석 방법 26제 4 장 실증 분석 27제 1 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27제 2 절 가설 검증을 위한 기초 분석 32제 3 절 가설 검증 41제 4 절 시사점 및 제언 49제 5 장 결 론 52제 1 절 연구의 요약 52제 2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54참고문헌 551. 국내문헌 552. 국외문헌 58설문서 60ABSTRACT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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