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7
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2. 연구범위 및 방법 7Ⅱ. 브랜드 애플리케이션과 애플리케이션 만화 콘텐츠의 개념 101.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정의 102.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유형 12가. 메신저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특성분석- 카카오톡 13나. 메신저 기반이 아닌 애플리케이션 213. 애플리케이션 만화 콘텐츠의 정의 및 웹툰 애플리케이션의 특징 22가. 애플리케이션 만화 콘텐츠의 정의 22나. 웹툰 애플리케이션 만화 콘텐츠의 특성 및 구조 254. 애플리케이션 만화 콘텐츠가 있는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특성 28가. 카카오톡 뷰티톡 만화 콘텐츠 30나. 올레초등 스쿨 만화 콘텐츠 40다. 육아클럽 만화 콘텐츠 43라. 피키케스트 만화 콘텐츠 45마. 개 박사 츄츄 만화 콘텐츠 47바. 아산 온천 축제 만화 콘텐츠 49Ⅲ. 브랜드 뷰티 애플리케이션 비교분석 511. 각 브랜드 뷰티 애플리케이션의 분석 51가. 비교분석 방법 51나. 카카오톡 뷰티톡 56다. 뷰티 인 미 63라. 언니의 파우치 68마. 뷰티라떼 71바. 파우더룸 플러스2 74사. 화해 77아. 핑크 파우치 802. 비교분석 및 결과 83Ⅳ. 결론 881. 연구의 요약 및 결론 882. 연구의 의의 및 한계 90참고문헌 92Abstract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