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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미 (전남대학교, 전남대학교 대학원)
이용수4
목 차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4제 2 장 이론적 고찰 7제 1 절 콜센터에 대한 연구 7가. 콜센터의 정의 7나. 콜센터의 유형 8다. 국내 콜센터의 산업현황 9라. 콜센터 직책별 역할 12마. 콜센터에 관한 최근 연구동향 14제 2 절 코칭 리더십 17가. 코칭 리더십의 개념 17나. 코칭 프로세스 20다. 코칭리더십의 구성요인 21라. 코칭 리더십에 관한 선행연구 23제 3 절 조직응집력 25가. 조직응집력의 개념 25나. 조직응집력의 역할 28제 4 절 자기효능감 30가. 자기효능감의 개념 30나. 자기효능감의 구성요소 34다. 자기효능감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선행연구 36제 5 절 조직몰입 39가. 조직몰입의 개념 39나. 조직몰입의 유형 41다. 조직몰입의 영향요인 44제 6 절 이직의도 45가. 이직의도의 개념 45나. 이직의도의 변수로서의 의미 48제 3 장 연구방법 50제 1 절 연구모형의 설계 50제 2 절 연구가설의 설정 52제 3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57제 4 절 자료수집 및 분석 60제 4 장 실증분석 66제 1 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66제 2 절 연구가설의 검증 71제 3 절 연구가설의 검증 결과 77제 5 장 연구의 결론 79제 1 절 연구결론 79제 2 절 연구결과의 시사점 81제 2 절 연구결과의 한계점 82참고문헌 84Abstract 97<부록>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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