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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53. 연구모형 및 가설 51) 연구 모형 52) 연구 문제 64. 연구의 제한점 65. 용어의 정의 71) 서비스품질 72) 고객만족 73) 전환장벽 8II. 이론적 배경 91. 서비스품질 91) 서비스품질의 개념 92) 서비스품질의 모형 113) 서비스품질의 측정 154) 서비스품질 모형 간 비교 162. 고객만족 171) 고객만족의 정의 172) 고객만족 이론 193) 고객만족의 측정 213. 재등록의도(재구매의도) 234. 전환장벽 241) 전환장벽의 개념 및 정의 242) 전환장벽의 구성 요인 25Ⅲ. 연구방법 321. 연구계획 322. 연구대상 323. 조사도구 344.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61) 타당성 362) 신뢰성 405. 연구절차 401) 예비조사 402) 본 조사 416. 자료처리 41Ⅳ. 연구결과 431.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442.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443.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451)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인간적 관계의 조절 효과 462)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473)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대안 매력의 조절효과 48Ⅴ. 논의 491. 체육대학 입시학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492. 체육대학 입시학원 수강생의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503. 체육대학 입시학원 수강생의 고객만족이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51Ⅵ. 결론 및 제언 531. 결론 532. 제언 54참고문헌 56ABSTRACT 65부록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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