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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2014
2013
<목 차>목 차 Ⅰ표 목차 Ⅲ그림 목차 Ⅳ1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및 방법 32. 직접제어방식의 소형 지게차 변속기 설계 이론 정립 52.1 소형 지게차 변속기의 펌프 구조 및 설계 이론 정립 72.2 소형 지게차 변속기의 Main control Valve 설계 이론 정립 132.2.1 소형 지게차 변속기의 Main Relief Valve 설계 이론 정립 132.2.2 소형 지게차 변속기의 비례제어밸브 선정 162.3 소형 지게차 변속기의 클러치 설계 이론 정립 192.4 소형 지게차 변속기의 토크 컨버터 설계 이론 정립 252.5 소형 지게차 직접제어변속기 테스트 313. 직접제어방식 컨트롤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353.1 ETDR 프로그램 이용방법 353.2 전압 분배기 타임 Controller 개발 403.3 노트북 타입 Controller 개발 413.4 AVR을 이용한 Controller 개발 424. 지게차 실차 테스트 444.1 지게차 실차 테스트 방법 444.1.1 Fill구간 테스트 464.1.2 Hold구간 테스트 464.1.3 Ramp구간 테스트 474.1.4 복합 테스트 484.1.5 기계식 프로파일 테스트 484.2 실험 결과 494.2.1 Fill구간 테스트 결과 494.2.2 Hold구간 테스트 결과 524.2.3 Ramp구간 테스트 결과 574.2.4 복합 테스트 결과 634.2.5 기계식 프로파일 테스트 결과 664.2.6 인칭 프로파일 테스트 694.2.7 지게차 실차 테스트 결과 705. 직접제어 변속기 시뮬레이션 및 결과 비교 715.1 직접제어 변속기의 구조 및 유압회로도 715.2 메인릴리프밸브 모델링 745.3 비례제어밸브 모델링 755.4 클러치 팩 모델링 795.5 직접제어 변속기 모델링 805.6 실차 실험과 시뮬레이션 비교 815.6.1 메인릴리프밸브 시뮬레이션 비교 815.6.2 클러치 압력 비교 시뮬레이션 836. 결론 및 향후계획 94참고문헌 97부 록 102Abstract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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