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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目 次 = Ⅰ국문요약 = Ⅴ제 Ⅰ 장 서 론 = 11.1 연구 배경 및 필요성 = 11.2 연구의 목적 및 연구내용 = 3제 Ⅱ 장 BLDC 전동기의 모델링 = 52.1 BLDC 전동기의 수학적 모델링 = 52.1.1 BLDC 전동기의 수학적 모델링 = 7제 Ⅲ 장 BLDC 전동기의 구동 및 최대 토크 지점 = 113.1 기존 BLDC 전동기의 구동 원리 = 113.1.1 Hall Sensor 구동 = 123.1.2 Sensorless 구동 = 143.2 최적전류 파형제어 방식 = 173.2.1 최대 토크 구간 분석 = 183.2.2 제안된 최대 토크점 검증을 위한 유한요소해석 = 243.2.3 제안된 최저전류 파형제어 기법 = 28제 Ⅳ 장 시뮬레이션 구성 및 제어 알고리즘 = 314.1 시스템 블록 다이어그램 = 314.2 시스템 제어기 구성 = 324.2.1 속도 제어기 = 324.2.2 위치 검출기 = 344.2.3 시스템 알고리즘 = 344.3 시뮬레이션 구성 = 364.3.1 기존 드라이브 제어 구동 = 364.3.2 최적전류 파형제어 구동 = 394.3.2.1 A패턴 적용 최적전류 파형 제어 = 394.3.2.2 B패턴 적용 최적전류 파형 제어 = 40제 Ⅴ 장 실험 결과 및 검토 = 435.1 실험 시스템 구성 = 435.2 실험 결과 = 45제 Ⅵ 장 결 론 = 51참 고 문 헌 = 52ABSTRACT =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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