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목 차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23. 용어의 정의 34. 연구의 제한점 4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51. 문제의 구조화 정도 52. 사회적 자기효능감 73. 민주 시민 의식 74. 메타인지 85. 선행연구의 고찰 9Ⅲ. 연구 모형 및 방법 121. 연구 대상 122. 연구 절차 123. 측정 도구 144. 자료분석 21Ⅳ. 연구 결과 및 논의 221. 비구조화된 탐구 학습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사회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222. 비구조화된 탐구 학습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민주 시민 의식에 미치는 영향 273. 비구조화된 탐구 학습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 32Ⅴ. 결론 및 제언 361. 결론 362. 제언 38참고 문헌 40부 록 43Abstract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