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권영주 (충남대학교, 충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이용수2
Ⅰ. 서 론 1A.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B. 연구 문제 3C. 용어의 정의 4D. 연구의 범위 6Ⅱ. 이론적 배경 7A. 실천 문제 중심 학습 7B. 녹색식생활교육 10C. 유아의 영양지식 및 식생활태도 14D. 학습의 전이 18E. 선행 연구 23Ⅲ. 연구방법 28A.연구대상 28B. 연구도구 28C. 실험 설계 및 실험 처치 32D. 연구절차 42E. 자료 분석 45Ⅳ. 연구 결과 46A. 실험처치에 따른 유아의 영양지식의 효과 46B. 실험처치에 따른 유아의 식생활태도의 효과 49C 실험처치에 따른 유아의 식생활태도 학습 전이의 효과 55Ⅴ. 논의 및 결론 62A. 논의 62B. 결론 66C. 제언 67참고 문헌 69Abstract 74부 록 78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