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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Ⅰ.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및 필요성 2Ⅱ. 이론적 배경 42.1 Rijke Tube 42.1.1 Rayleigh 기준 62.2 연소불안정 제어 92.2.1 음향공 10Ⅲ. 실험장치 및 실험방법 133.1 실험장치 133.1.1 연료공급부 및 열원부 143.1.2 Rijke Tube 173.1.3 음향공 및 Orifice 213.1.4 데이터수집 및 제어 253.2 실험방법 28Ⅳ. 실험결과 및 분석 304.1 Rijke Tube 공진 주파수 304.2 음향공 감쇠 특성 비교 314.2.1 Orifice의 직경(면적)에 따른 감쇠 능력 비교 324.2.2 Orifice의 길이에 따른 감쇠 능력 비교 344.2.3 음향공의 개수에 따른 감쇠 능력 비교 374.3 완전 감쇠 영역 음향공의 Decay Time 비교 40Ⅴ. 결론 44Ⅵ. 참고문헌 46ABSTRACT 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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