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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3
제 1장 서론 6제1절 연구배경 6제2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91. 문제제기 92. 연구목적 9제3절 연구방법 및 구성 10제2장 이론적 고찰 12제1절 국내 로드샵 화장품 12제2절 지각된 가치 141. 지각된 가치의 개념과 특성 142. 지각된 가치에 관한 선행연구 15제3절 브랜드 이미지 171. 브랜드 이미지의 개념과 특성 172.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선행연구 17제4절 고객 만족 191. 고객 만족의 개념과 특성 192. 고객 만족에 관한 선행연구 20제5절 고객 충성도 211. 고객 충성도의 개념과 특성 212. 고객 충성도에 관한 선행연구 22제6절 자기 감시성의 조절효과 231. 자기 감시성의 개념과 특성 232. 자기 감시성에 관한 선행연구 23제7절 성별의 조절효과 25제 3장 연구방법 26제1절 연구모형 26제2절 연구가설의 설정 271.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의 관계 272.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의 관계 283.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충성도의 관계 294.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의 관계 305. 자기 감시성의 조절효과 316. 성별의 조절효과 32제3절 조사설계 331. 변수의 조작적 정의 332. 조사방법 33제 4장 실증분석 35제1절 표본의 특성 35제2절 측정항목의 평가 371. 측정항목의 신뢰성 372. 측정항목의 집중타당성 383. 상관관계 분석 39제3절 연구의 가설검증 401. 연구의 가설검증 402. 조절효과 분석 423. 추가분석 44제 5장 결론 45제1절 연구결과 요약 45제2절 실무적 시사점 48제3절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방향 50[참고문헌] 51[부록]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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