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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4
Ⅰ. 서 론 11. 연구배경 12. 연구 목적 및 연구 방법 33. 논문의 구성 4Ⅱ. 이론적 배경 61. 데이마케팅 61) 데이마케팅의 개념 62) 중국 인터넷 쇼핑몰 중의 데이마케팅 72. 쇼핑동기 211) 쇼핑동기의 정의 212) 쇼핑동기의 분류 233) 쇼핑동기에 관한 선행연구 273. 관여도 291) 관여도의 정의 292) 관여도의 결정요인 및 유형 323) 관여도의 측정 374) 관여도의 선행연구 384. 만족도 401) 만족도의 정의 402) 만족도의 측정 433) 만족도에 관한 선행연구 455.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 471)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의 정의 472)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의 선행연구 49Ⅲ. 연구 설계 511. 연구 모형 512. 연구 가설 521) 소비자 쇼핑동기와 만족도 522) 만족도와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 543) 소비자 쇼핑동기와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 544) 소비자 쇼핑동기, 만족도와 관여도의 관계 563. 변수의 조작적정의 및 측정 571) 쇼핑동기 582) 만족도 613) 관여도 624)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 624. 조사 설계 631) 설문구성 및 조사방법 632) 분석 방법 65Ⅳ. 실증분석 661. 표본의 구성 662. 신뢰도와 타당성 673. 상관관계 분석 714. 군집분석을 이용한 동기유형 요인집단의 도출 725. 가설 검증 781) 쇼핑동기와 만족도 782) 만족도와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 793) 쇼핑동기와 재방문 및 재구매의도 804) 소비자 쇼핑동기와 만족도 간의 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816. 고객의 특성별 차이분석 87Ⅴ. 결 론 961.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96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99? 참조문헌 101? 부록 116? 부록1 한국어 설문지 117? 부록2 중국어 설문지 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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