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Ⅰ. 서 론1. 연구의 의의2. 연구의 문제3. 용어의 정의Ⅱ. 이론적 배경1. 앵커드 수업2. 이야기 능력3. 지적장애아동의 이야기 특성4. 선행연구 고찰Ⅲ. 연구방법1. 연구대상2. 실험설계 및 절차3. 중재 프로그램4. 평가도구 및 방법5. 신뢰도6. 결과처리Ⅳ. 결과 및 고찰1. 이야기 이해능력의 변화2. 이야기 산출능력의 변화Ⅴ. 결론 및 제언참고문헌영문초록<부록 1> 중재 프로그램 예시<부록 2> 이해능력 평가도구<부록 3> 이해능력 평가지<부록 4> 구문분석표<부록 5> 발화의 구분 원칙<부록 6> T-unit의 구분 원칙<부록 7> 종속절의 구분 원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