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5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23. 용어의 정의 34. 연구의 제한점 4Ⅱ. 이론적 배경 51. 스마트교육 52. 프로젝트 학습법 73. 선행연구의 고찰 9Ⅲ. 연구절차 및 방법 111. 연구절차 112. 연구대상 123. 연구설계 124. 검사도구 135. 자료처리방법 156. 스마트기기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학습을 적용한 초등 과학 영재수업 자료의 개발 167. 스마트기기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학습을 적용한 초등 과학 영재수업의 적용 17Ⅳ. 연구결과 및 논의 211.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프로젝트 학습이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과학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 212.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프로젝트 학습이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창의인성에 미치는 영향 223.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프로젝트 학습이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244.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프로젝트 학습에 대한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만족도 25Ⅴ. 결론 및 제언 271. 결론 272. 제언 28참고문헌 30ABSTRACT 35부록 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