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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2015
제1장 서 론 11. 취약성 정의 12. 취약성 분석 절차(WBS) 13. 취약성 평가 M&S 방법 동향 24. SLAP 개발 3가. SLAP 개발 환경 3제2장 취약성 관련 자료 수집 및 표적 모델링 61. 자료 수집 62. 표적 모델링 6가. 표적 기능 모델링 7나. 표적 형상 모델링 8제3장 피격선 분석과 관통판별을 이용한 취약성 데이터 산출 101. 피격선 분석 10가. 피격선 분석 목적 및 방법 10나. 피격선 생성 11다. 관통점 산출 12라. 관통점 정렬과 LOS 부품의 두께 및 입사각 산출 142. 관통방정식을 이용한 관통 판별 15제4장 FTA(Fault Tree Analysis)를 이용한 전투차량의 171. 피해 수준 분석 정의 172. 피해 정도(Kill Definition) 173. FTA(Fault Tree Analysis) 17가. 직렬적 관계 18나. 병렬적 관계 18다. FTA 다이어그램 설계 194. 취약면적을 이용한 전투차량의 피해 확률 산출 20제5장 연구 결과 231. 실험용 전투차량 모델 설계 23가. 전투차량의 표적 형상 모델링 23다. 전투차량 모델 SLAP로 입력 242. 피격선 분석 결과 27가. 시작점과 끝점을 입력하여 피격선 생성 271) X축 방향: {6000, 0, 0}, {-6000, 0, 0} 272) Z축 방향: {0, 0, 5000}, {0, 0, 5000} 273) X, Y, Z축 방향: {5000, 5000, 5000}, {-5000, -5000, -5000} 28나. 피격선 방향을 설정하여 피격선 생성 281) 고각 : , 방위각 : 282) 고각: , 방위각: 293. 관통 판별 결과 304. 전투차량의 피해확률 산출 31제6장 결 론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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