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언군 (세종대학교, 세종대학교 대학원)
이용수9
목차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4제3절 선행연구 51. 문화산업의 산업연관에 대한 연구 52. 중국문화산업에 대한 국내연구 73. 중국문화산업에 대한 해외연구 8제2장 문화산업의 중요성과 세계문화산업 현황 12제1절 문화산업의 중요성 121. 문화의 개념 122. 문화산업의 개념과 범주 133. 문화산업의 특징 214. 문화산업의 역할 25제2절 세계문화산업의 현황 311. 시장규모 312. 국가별 현황 333. 분야별 현황 35제3장 중국문화산업의 현황 37제1절 중국 문화산업의 현황 371. 문화산업의 분류 372. 중국 문화산업의 특징 423. 시장규모 454. 분야별 현황 465. 부가가치 49제2절 중국 문화산업의 소비와 투자시장구조 501. 소비시장구조 512. 투자시장구조 573. 시사점 71제2절 중국문화산업의 지원정책 및 법률체계 751. 중국문화산업의 지원정책 변화단계 752. 중국문화산업의 법률체계 82제4장 중국산업연관표의 경제적 파급효과분석 89제1절 중국산업연관표의 기본구조 및 응용 891. 중국 산업연관표의 구조 892. 산업연관표 중국에서의 응용 90제2절 산업연관분석의 기본원리 911. 중국 산업연관분석의 기본가정 912. 투입계수 및 생산유발계수 923. 부가가치유발계수 954. 영향력계수와 감응도 계수 965. 최종수요유발효과 97제3절 분석결과 991. 생산유발효과 992. 전방연쇄효과와 후방연쇄효과 1013. 부가가치, 소득유발 및 생산세 유발효과 1024. 최종수요 유발효과 105제5장 요약 및 결론 1071. 요약 1072. 정책적 제언 1093. 연구의 한계 110참고문헌 112ABSTRACT 122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