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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9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6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7제 4 절 연구의 구성 8제 2 장 이론적 배경 10제 1 절 커피 산업의 실태분석 101. 국내 커피 전문점의 등장 배경과 발전과정 112. 국내 커피 전문점 시장의 현황과 전망 13제 2 절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171. 프랜차이즈의 정의 172.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의 형태 및 현황 183. 국내 커피 전문점 브랜드의 매장수와 매출액 23제 3 절 가격 271. 가격의 개념 272. 가격민감도 30제 4 절 컨조인트 분석 331. 컨조인트 분석의 개념과 유용성 332. 선택 실험법 363. 조건부 로짓 모델 38제 3 장 연구 설계 40제 1 절 연구 과제 40제 2 절 조사 설계 411. 표본설계 412. 조사도구의 개발 413. 분석방법 51제 4 장 실증분석 52제 1 절 기초통계분석 52제 2 절 소비형태에 따른 커피전문점 소비자에 대한 군집분석 및 차이검정 58제 3 절 선택실험법에 의한 커피전문점 속성의 가치추정 621. 조건부 로짓모형 추정결과 622. 모형별 가치추정 및 확장 64제 4 절 가격선택에 대한 속성평가 73제 5 절 연구의 시사점 및 제언 75제 5 장 결 론 79제 1 절 연구의 요약 79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방향 83참고문헌 85설문지 102ABSTRACT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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