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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2제 3 절 연구 방법 3제 4 절 연구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부정적 언론보도 51. 부정적 언론보도와 위기관리 52. 부정성 효과와 부정적 보도에 따른 수용자의 반응 63. 활성화 확산모형 7제 2 절 부정적 감정 91. 감정의 개념 92. 부정적 감정의 개념 및 선행 연구 13제 3 절 직업존중감과 직장만족 141. 직업존중감의 개념 및 선행 연구 142. 직장만족의 개념 및 선행 연구 19제 4 절 고객지향성 221. 고객지향성의 개념 222. 고객지향성의 선행연구 26제 3 장 연구 설계 27제 1 절 연구 모형 27제 2 절 연구 가설 281. 카지노 직원이 지각한 부정적 감정과 직업존중감의 관계 282. 카지노 직원이 지각한 부정적 감정과 직장만족의 관계 293. 카지노 직원이 지각한 부정적 감정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304. 부정적 감정, 직업존중감, 고객지향성의 관계 315. 부정적 감정, 직장만족, 고객지향성의 관계 32제 3 절 조사 설계 331. 표본 설계 332. 변수의 조작적 정의 34가. 부정적 감정 34나. 직업존중감 34다. 직장만족 35라. 고객지향성 353. 설문지 작성과 구성 354. 분석 방법 38제 4 장 결과분석 39제 1 절 응답자의 일반적 특성 39제 2 절 연구과제 검증을 위한 분석 411. 부정적 감정 신뢰도 분석 412. 직업존중감 신뢰도 분석 423. 직장만족 신뢰도 분석 434. 고객지향성 신뢰도 분석 435. 주요 변수들의 기술통계량 44제 3 절 가설 검증을 위한 분석 451. 부정적 감정이 직업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462. 부정적 감정이 직장만족에 미치는 영향 473. 부정적 감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484. 부정적 감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직업존중감의 매개효과 505. 부정적 감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직장만족의 매개효과 51제 5 장 결론 53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53제 2 절 연구결과의 시사점 56제 3 절 연구의 한계와 앞으로의 연구방향 57참고문헌 58설문지 70ABSTRACT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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