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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1. 서 론 11.1 연구 배경 및 동향 11.2 연구 목적 41.3 연구 내용 및 범위 42. 베젤 프레임 다단 헤밍 최소 굽힘부 개수 선정 62.1 이론식을 이용한 굽힘부 개수 선정 62.2 유한요소 구조 해석 모델 92.3 유한요소 구조 해석 결과 103. 베젤 프레임 다단 헤밍부 공정 설계 123.1 소재 전개길이 결정 123.2 금형 분할 설계 123.3 굽힘 공정의 금형 R 과 의 설계 133.4 굽힘부 치수 오차에 대한 보정 설계 154. 실험 174.1 베젤 프레임 제작 실험 및 고찰 174.2 3점 굽힘 강도시험 175. 결론 19참고문헌 20표 22그림 25Abstract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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