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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8
Ⅰ. 서론 1Ⅱ. 이론적 배경 41. 불확실성 회피성향 41.1. 불확실성 회피성향의 개념 및 특성 41.2. 불확실성 회피성향 관련 선행연구 62. 모바일 광고 132.1. 모바일 광고 개념 및 특성 132.2. 모바일 광고 현황 142.3. 모바일 광고 유형 153. 비교광고 173.1. 비교광고 개념 및 특성 173.2. 비교광고 유형 193.3. 비교광고 메시지 관련 선행연구 214. 패션제품유형 314.1. 패션제품의 개념 및 유형 314.2. 패션제품유형에 관련된 선행연구 335. 광고 태도 395.1. 제품품질지각 395.2. 호의도 415.3. 구매의도 41Ⅲ. 연구방법 421. 연구모형 422. 가설설정 433. 측정도구 453.1. 불확실성 회피성향 453.2. 비교광고 메시지 463.3. 패션제품유형 473.4. 제품품질지각 493.5. 호의도 503.6. 구매의도 504. 연구절차 514.1. 사전조사 514.2. 본 조사 535. 분석방법 53Ⅳ. 연구분석 및 결과 55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552. 변수의 신뢰도 및 조작점검 582.1. 독립 변인, 종속 변인의 신뢰도 582.2. 불확실성 회피성향 집단 세분화 및 조작점검 592.3. 패션제품유형의 조작점검 603. 실험결과 603.1. 제품품질지각 603.2. 호의도 693.3. 구매의도 774. 가설검증결과 요약 86Ⅴ. 결론 및 제언 88참고문헌 91부록 1 108부록 2 112ABSTRACT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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