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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목 차 》제 1장 서론 01제 1절 연구배경 및 필요성 01제 2절 연구의 목적 06제 3절 논문의 구성 08제 2장 이론적 배경 10제 1절 내부고객만족 10제 2절 서비스품질 12제 3절 외부고객만족 16제 3장 연구 설계 18제 1절 연구모형 및 가설 181. 내부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과의 관계 182. 서비스품질과 외부고객만족과의 관계 203. 내부고객만족과 외부고객만족과의 관계 22제 2절 조사 설계 241. 표본설계 242. 설문지 구성 243. 측정변수 25(1)내부고객만족 27(2)서비스품질 27(3)외부고객만족 27제 4장 실증분석 28제 1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281. 내부고객 인구통계학적 분석 282. 외부고객 인구통계학적 분석 29제 2절 분석도구 31제 3절 측정모형의 검정 331. 집중타당성(Convergent Validity) 332. 내적일관성(Internal Consistency) 353. 판별타당성(Discriminant Validity) 36제 4절 구조모형의 검정 37제 5절 가설검정 결과 391. 가설1 검증 392. 가설2 검증 403. 가설 3검증 41제 5장 결론 43제 1절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43제 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과제 46참고문헌 48부록(설문지)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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