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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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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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2023
2021
Ⅰ. 서론 1Ⅱ. 이론적 배경 31. 서비스 교육훈련 32. 직무성과 93. 직무만족 124. 고객지향성 15Ⅲ. 연구의 설계 191. 연구모형 192. 연구가설 201)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 교육훈련의 차이 202)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간 직무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차이 203) 서비스 교육훈련과 직무성과와의 관계 214) 직무성과와 직무만족의 관계 225) 직무성과와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226)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23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변수 구성 241) 서비스교육훈련 242) 직무성과 263) 직무만족 274) 고객지향성 284. 조사방법 및 분석방법 295. 설문지 구성 31Ⅳ. 분석결과 32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322. 서비스교육훈련 요인분석 343. 신뢰도검정 364. 서비스교육훈련, 직무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기술통계 375. 항공사 특성에 따른 서비스교육훈련, 직무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차이 (H1, H2, H3, H4) 386. 서비스교육훈련, 직무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영향관계 401) 상관관계 402) 서비스 교육훈련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H5) 433) 직무성과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H6) 444) 직무성과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H7) 455)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H8) 46Ⅴ. 결론 491) 결론 및 시사점 502) 연구의 한계 및 연구방향한계점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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