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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5
제 1 장 서 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연구의 내용 및 범위 3제 2 장 포화차두시간 개념 및 선행 연구 고찰 52.1 포화차두시간 및 포화교통류율의 개념 52.2 선행 연구 고찰 62.3 미비점 분석 9제 3 장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론 103.1 대상지 선정 103.2 자료 수집 143.3 차두시간 측정 163.4 이상치 제거 173.4.1 중위절대편차법(Median Absolute Deviation) 173.4.2 신뢰구간 추출법 183.5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산정 193.5.1 차두시간을 이용한 선형 회귀분석 - 방법 1 203.5.2 누적차두시간을 이용한 선형 회귀분석 - 방법 2 213.6 녹색시간 길이에 따른 포화교통류율의 비교 22제 4 장 분석 결과 254.1 대상지별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254.1.1 대상지Ⅰ의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264.1.2 대상지Ⅱ의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284.1.3 대상지Ⅲ의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304.1.4 대상지Ⅳ의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324.1.5 대상지Ⅴ의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344.1.6 대상지Ⅵ의 포화차두시간 및 출발손실시간 364.2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의 추이 384.2.1 대상지Ⅰ의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 394.2.2 대상지Ⅱ의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 414.2.3 대상지Ⅲ의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 434.2.4 대상지Ⅳ의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 444.2.5 대상지Ⅴ의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 454.2.6 대상지Ⅵ의 녹색시간 간격별 포화교통류율 474.3 녹색시간 길이에 따른 포화교통류율의 비교 494.3.1 다중비교를 활용한 통계적 검증 504.3.2 녹색시간 길이 대비 효율성 비교 564.4 현장 데이터를 기반한 포화교통류율의 비교 58제 5 장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605.1 결론 605.2 향후 연구과제 62참고문헌 63Abstract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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