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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제1장 서론 1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의 필요성 1제2절 연구의 목적 2제2장 이론적 배경 4제1절 고객 불량행동 41. 고객불량행동의 개념 42. 고객불량행동 유형 53. 고객불량행동 원인변수 84. 고객불량행동 결과 11제2절 직무스트레스(Job Stress) 141. 직무스트레스의 정의 142. 직무스트레스의 선행연구 17제3절 우울증상(Depressive Symptoms) 181. 우울증상의 정의 182. 우울증상의 대한 선행연구 20제4절 사회적 지원 201. 사회적 지원의 정의 202. 사회적 지원의 원천과 기능별 유형 22제3장 연구모형과 조사 설계 26제1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261. 연구모형의 설계 262. 연구가설의 설정 27제2절 연구방법 311.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 31제4장 분석결과 35제1절 자료 분석 방법 35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36제2절 측정도구의 신뢰도 및 타당성 검증 381. 고객불량행동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82. 직무스트레스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93. 우울증상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404. 사회적지원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41제3절 기술통계적 분석 421. 고객불량행동 422. 직무스트레스 443. 우울증상 464. 사회적지원 48제4절 가설의 검증 521. 가설 1의 검증 532. 가설 2의 검증 543. 가설 3의 검증 554. 가설 4의 검증 565. 가설 검증결과 요약 61제5장 결론 및 제언 63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63제2절 연구의 시사점 64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의 방향 65참고문헌 67부 록 76Abstract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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