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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진 (한국교원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이용수7
I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5II 이론적 배경 61. 창의적 문제 해결력 62. 창의력 향상을 시키기 위한 연구 103. 프로그래밍 교육 114. 정보 교육에서의 문제 해결 능력 145. 로봇 프로그래밍 156. 아두이노 187. 로봇 교육과 아두이노 218. 창의성 수업 모형 22III 연구설계 271. 소프트웨어 운영 지침 272. 수업 설계의 기본 방향 283.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교육 설계 29IV 연구방법 431. 연구가설 432. 연구대상 433. 연구설계 및 절차 444. 검사도구 44V 연구절차 및 연구 결과 451. 사전검사 452. 사후검사 46VI 결론 및 제언 501. 결론 502. 제언 51참고문헌 53ABSTRACT 57부록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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