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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목 차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모형 54. 연구의 가설 65. 용어의 정의 116. 연구의 제한점 13Ⅱ. 이론적 배경 141. 로열티 프로그램 141) 로열티 프로그램의 개념 142) 로열티 프로그램의 활용영역과 유형 163) 로열티 프로그램의 선행연구 172. 고객만족 191) 고객만족의 정의 192) 고객만족의 결정변수 203. 관계몰입 231) 관계몰입의 개념 및 중요성 232) 관계몰입의 유형 254. 관계유지의도 271) 관계유지의도의 개념 272) 관계유지의도의 선행연구 28Ⅲ. 연구방법 291. 연구계획 292. 연구대상 303. 조사도구 324. 연구절차 331) 예비조사 332) 본 조사 345.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41) 타당성 검증 342) 신뢰성 검증 396. 자료처리 40Ⅳ. 연구결과 411. 상관관계분석 412. 프로구단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가 고객만족에 치는 영향 423. 고객만족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434. 관계몰입이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445. 고객만족이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44Ⅴ. 논의 451. 프로구단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가 고객만족에 치는 영향 452. 고객만족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473. 관계몰입이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484. 고객만족이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49Ⅵ. 결론 및 제언 501. 결론 502. 제언 52참고 문헌 54ABSTRACT 70부록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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