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모형 44. 연구의 가설 55. 연구의 제한점 86.. 용어의 정의 81) 감성지능 92) 리더-멤버 교환관계(LMX) 93) 고객시민행동 9II. 이론적 배경 101. 감성지능 101) 감성지능의 개념 102) 감성지능의 하위요인 112. 리더-멤버 교환관계(LMX) 161) 리더-멤버 교환관계(LMX)의 개념 및 정의 162) 리더-멤버 교환관계(LMX)의 발전 단계 173) 리더-멤버 교환관계(LMX)이론의 활용과 최근 연구 213. 고객시민행동 231) 고객시민행동의 개념 232) 고객시민행동에 관한 선행 연구 233) 고객 시민행동의 중요성 26(1) 서비스 조직의 측면 26(2) 다른 고객의 측면 27(3) 고객시민행동 미구현시 문제점 274. 고객시민행동의 하위 요인 27Ⅲ. 연구방법 301. 연구계획 302. 연구대상 313. 조사도구 334. 연구 절차 341) 예비조사 342) 본 조사 355.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51) 타당성 352) 신뢰성 396. 자료처리방법 39Ⅳ. 연구결과 411. 골프지도자의 감성지능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22. 골프지도자의 감성지능이 리더-멤버 교환관계(LMX)에 미치는 영향 433. 골프지도자의 리더-멤버 교환관계(LMX)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4Ⅴ. 논의 451. 골프지도자의 감성지능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52. 골프지도자의 감성지능이 리더-멤버 교환관계(LMX)에 미치는 영향 463. 골프지도자의 리더-멤버 교환관계(LMX)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48Ⅵ. 결론 및 제언 491. 결론 502. 제언 51참고문헌 53ABSTRACT 62부록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