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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2015
제 1 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기존 연구 동향 21.3 연구 범위 및 목적 4제 2 장 궤도-교량 종방향 상호작용 특성 52.1 교량상 장대레일 52.2 궤도-교량 종방향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요소 72.2.1 궤도 72.2.2 교량 10제 3 장 통계적 특성을 반영한 궤도 종저항 선도 183.1 레일체결장치 종방향 저항력 실험 183.1.1 실험방법 183.1.2 레일체결장치 종방향 저항력 실험 결과 223.2 통계적 특성을 반영한 궤도 종저항력 및 탄성변위 범위 도출 26제 4 장 궤도-교량 상호작용 해석을 위한 통계적 접근 방안 354.1 궤도-교량 상호작용 해석 기법 354.1.1 Separate analysis 354.1.2 Complete analysis 364.2 궤도 종저항 선도의 통계적 접근 방안 404.2.1 대상 교량 404.2.2 Separate analysis 444.2.3 Complete analysis 644.3 검증 404.3.1 대상 교량 774.3.2 Separate analysis 794.3.3 Complete analysis 89제 5 장 결 론 95참 고 문 헌 97ABSTRACT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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