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제 1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필요성 및 의의 1제 2 절 연구의 목적 5제 2 장 이론적 배경 6제 1절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6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개념 및 유형 62.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서의 비건패션 10제 2절 구전의 정보원천 111. 정보원천의 전문성 112. 정보원천의 신뢰성 133. 정보원천의 매력성 144. 정보원의 유형 15제 3절 온라인 구전 (eWOM) 커뮤니케이션 171. 개념 및 특징 172. 온라인 구전의 수용 23제 4절 SNS 구전 커뮤니케이션 26제 5절 기업에 대한 태도 29제 3 장 페이스북 정보원천 특성이 온라인 CSR 구전수용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31제 1절 연구문제 및 연구모형 311. 연구문제 및 가설의 설정 312. 연구모형 34제 2절 연구방법 및 절차 351. 자극물 개발 352. 설문지 문항의 구성 39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43제 3절 연구결과 및 논의 451. 표본의 인구통계적 특성 및 집단 간 동질성 검정 452. 정보원천이 구전수용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473. 정보원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544. 연구결과 및 논의 59제 4절 페이스북 정보원천 특성이 정보원 유형에 따라 온라인 Non-CSR 구전수용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601. 연구문제, 연구모형, 연구방법 및 자료수집 602. 연구결과 및 논의 643. 결론 및 논의 754. 추가 조절효과 분석 75제 4장 결론 및 제언 79제 1 절 요약 및 결론 79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821. 연구의 학문적 시사점 822. 연구의 실무적 시사점 84제 3 절 연구의 한계 및 후속연구에 대한 제언 86참고문헌 88부록 104Abstract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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