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1
국문 초록 ⅰ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53. 용어의 정의 64. 연구의 제한점 7Ⅱ. 이론적 배경 81. 분수에 대한 이해 82. 구성주의를 기반으로 한 학습자 중심 수업 143. 선행연구 고찰 23Ⅲ. 연구방법 및 절차 271. 연구 대상 272. 연구 설계 273. 검사 도구 294. 수업자료 및 절차 345. 자료 수집 및 분석 39Ⅳ. 본시 수업의 실제의 한 예 42Ⅴ. 연구 결과 및 논의 511. 비교집단과 실험집단의 지식 생성 수준 차이 512. 비교집단과 실험집단에게 생성 가능하지 않은 지식과 그 수준 633. 추론능력과 분수 지식 생성 수준의 상관관계 68Ⅵ. 요약, 결론 및 제언 741. 요약 742. 결론 및 제언 76참고 문헌 79영문 초록 85부 록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