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이론적 배경 51)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 52) 대학생의 정서행동문제 73) 대처유연성 84)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과 대학생 정서행동문제 115) 대처유연성과 대학생의 정서행동문제 146)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과 대처유연성 163. 연구문제 및 가설 19Ⅱ. 연 구 방 법 211. 연구 대상 212. 측정 도구 213. 절차 254. 자료 분석 25Ⅲ. 결 과 271.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과 대학생 정서행동문제, 대처유연성의 관계 272.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이 대학생 정서행동문제에 미치는 직접 효과 303. 대처유연성이 대학생 정서행동문제에 미치는 직접 효과 314.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이 대처유연성에 미치는 직접 효과 325. 아동?청소년기 복합외상경험이 대학생 정서행동 문제에 미치는 영향에서 대처유연성의 매개효과 33Ⅳ. 논 의 35참 고 문 헌 40부 록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