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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7제2장 이론적 배경 9제1절 소비공간의 복합화 91. 복합소비공간의 배경 92. 복합소비공간의 특징 111) 테마화된 소비공간 112) 엔터테인먼트 123) 공공성 13제2절 청소년 여가공간 161. 청소년 여가 162. 청소년 여가공간 특징 171) 용이한 접근성 182) 관계 지향적 공간 193) 다양한 매체 이용 194) 대중문화 활용 205) 비일상성 216) 가변성 22제3장 연구대상 및 방법 23제1절 연구대상 : 코엑스몰 231. 코엑스몰의 형성배경 232. 코엑스몰의 청소년 여가공간의 변화 양상 27제2절 연구방법 341. 분석 대상과 방법 342. 자료수집 및 자료설명 343. 자료분석방법 384. 연구의 제한점 41제4장 연구결과 43제1절 코엑스몰 청소년 여가공간에 나타난 특징 43제2절 청소년 여가공간성 주제별 분석 471. 체험성 뉴미디어 엔터테인먼트 472. 유행의 공간 543. 낮은 여가비용 584. 참여의 공간 625. 사회적 만남의 공간 656. 안전한 비일상성 69제5장 결론 78제1절 연구 요약 78제2절 연구의 시사점 80참고문헌 83ABSTRACT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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