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규식 (한남대학교, 한남대학교 사회문화·행정복지대학원)
이용수8
제 1 장 서론 1제 1 절 문제제기 및 연구배경 1제 2 절 연구목적 3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51. 공유가치창출(CSV)의 개념 5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 비교 93. 공유가치창출(CSV) 효과 12제 2 절 기업 이미지 171. 기업 이미지의 정의 172. 기업 이미지의 특성 223. 기업 이미지 관리 23제 3 절 공유가치창출(CSV) 실천 사례 241. 외국의 공유가치창출(CSV) 사례 241) 상품과 시장의 재인식 262) 가치사슬의 생산성 재정의 283) 클러스터 구축 314) 유형별 분석 및 시사점 332. 국내의 공유가치창출(CSV) 사례 35제 3 장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1제 1 절 연구 문제 41제 2 절 연구 방법 43제 4 장 연구결과 44제 1 절 맥키스컴퍼니 공유가치창출(CSV)활동 사례 분석 441. 맥키스컴퍼니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 유형 442. 맥키스컴퍼니의 CSV와 경영철학 473. 공유가치창출(CSV) 세부 사례 501) 계족산 황톳길 조성 502)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613) 힐링멘토 프로그램 634) 세이셸공화국과의 민간외교 685) 에코-사이언스 대전알몸마라톤 704.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대한 언론보도 분석 741) 언론보도 건수 분석 742) 주요 언론보도 내용 83제 2 절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대한 설문조사 분석 851. 표본의 일반적 특성 852. 분석 결과 861) CSV활동 인지도 872) CSV활동을 통한 CI/BI 인지도 893) CSV활동과 기업이미지 904) CSV활동과 제품구매 결정 913. 전년도 조사 대비 비교 92제 5 장 결론 및 제언 95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및 논의 95제 2 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101참고문헌 105부록 113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