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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 목 차 >제Ⅰ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3제 3 절 연구방법 및 연구 범위 41. 연구의 방법 42. 연구의 범위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외식업 프랜차이즈 51. 프랜차이즈 정의 52. 프랜차이즈 체인 73.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 10제 2 절 외식프랜차이즈 서비스 품질 141. 서비스품질의 정의 142. 서비스품질 측정 16제 3 절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 211. 브랜드이미지 212.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233.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25제 4 절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261. 고객만족 262. 고객 충성도 29제 3 장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31제 1 절 연구모형 31제 2 절 연구가설 32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가설 322.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대한 가설 333.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대한 가설 34제 3 절 연구변수의 조작적 정의 351. 서비스 품질 362. 브랜드 이미지 373. 고객만족 374. 고객 충성도 38제 4 장 실증분석 40제 1 절 조사개요 및 표본의 특성 401. 조사개요 402. 응답자 특성 403. 막창구이 전문점 이용 현황 41제 2 절 측정개념의 타당성 평가 441. 분석도구 442. 측정도구의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 453. 측정모형 분석 49제 3 절 구조모형 분석 51제 4 절 가설검증 53제 5 장 결론 및 시사점 57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57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591. 연구의 시사점 592. 연구의 한계점 60<참고문헌> 61<부록 : 설문지> 74Abstract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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