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I. 서론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23. 연구의 구성 4II. 문헌연구 61. SCM의 정의 62. 공급사슬에서 파트너간 협업 82.1 공동의 전략적 목표인지 162.2. 기업간 지원정책 212.3. 공동문제해결 방안 262.4. 기업간 지식정보 공유 312.5. SCM 프로젝트 관리 383. SCM 성과 433.1 품질신뢰성 443.2 공급사슬 비용절감 493.3 납기준수 능력 553.4 정보시스템 운영 능력 604. 기업 성과 654.1 파트너간 협업 성과 714.2 SCM 성과 76III. 연구모형 및 가설 811. 연구모형 812. 연구가설 842.1. 파트너간 협업 842.2 SCM 성과 892.3 파트너간 협업관계와 SCM 성과 932.4 기업성과 943. 변수의 조작적 정의 963.1 파트너간 협업에 대한 측정 963.2 SCM 성과에 대한 측정 983.3 기업성과에 대한 측정 99IV.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1011. 자료수집과 표본의 특성 1011.1 자료의 수집 1011.2 표본의 특성 1012. 측정변수의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 1052.1 측정변수의 신뢰성 분석 1052.2 측정변수의 탐색적 요인 분석 1063. 연구모형의 검정 1113.1 파트너간 협업과 독립 변수간의 관계 1123.2 SCM 성과와 독립 변수간의 관계 1133.3 파트너간 협업과 SCM 성과 간의 관계 1153.4 기업성과와 독립 변수간의 관계 117V. 결론 1191. 연구의의 및 요약 1192.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과제 122참고문헌 124설 문 지 147초록 156Abstract 1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