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2017
Ⅰ. 서론 1Ⅱ. 이론적 배경 51. 한식 세계화 전략 51) 한식당의 개념 52) 한식세계화 53) 중국 진출 한식당 현황 82. 외식 업체의 서비스품질속성 131) 서비스품질속성의 개념 132) 서비스품질속성 관련 선행연구 143. 고객 만족도, 재방문 의도, 추천 의도 151) 고객 만족도, 재방문 의도, 추천 의도의 개념 152) 고객 만족도, 재방문 의도, 추천 의도 관련 선행연구 18Ⅲ. 연구내용 및 방법 201.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 202. 설문지의 구성 203. 자료 분석 25Ⅳ. 결과 및 고찰 26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26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262) 중국 내 외식 업체 이용실태 282. 선호하는 한식의 종류 및 선호 이유 301) 선호하는 한식의 종류 302) 한식의 맛에 대한 선호도 및 만족도 비교 333) 한식 선호 이유 383. 중국 내 한식당의 이용실태 및 인식 401) 중국 내 한식당의 이용실태 402) 중국 내 한식당 이용 시의 잔반실태 453) 중국 내 한식당의 재방문이유 474) 중국 내 한식당의 한식 메뉴에 대한 불만사항 495) 중국 내 한식당 및 한식에 대한 개선점 514. 중국 내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속성에 대한 중요도 및 수행도 541) 중국 내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속성에 대한 신뢰도 및 요인분석 542) 중국 내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속성에 대한 중요도 및 수행도의 점수 비교 583) 중국 내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속성에 대한 중요도-수행도(IPA) 705. 중국 내 한식당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 간의 관계 821) 중국 내 한식당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 간의 점수 비교 822) 중국 내 한식당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 간의 관계 843) 중국 내 한식당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864) 중국 내 한식당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 간의 경로분석 89Ⅴ. 결론 및 제언 93참고문헌 98부 록 109감사의 글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