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박소미 (부산대학교, 부산대학교 대학원)
이용수2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방법 및 범위 4Ⅱ. 이론적 배경 61.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61) 교육대학원의 설립과 현황 62) 교육대학원의 목적 92. 미술과 중등교사임용시험 101) 중등교사 임용시험 제도 102) 중등교사 임용시험 변천 133) 중등교사 임용시험 출제현황 16Ⅲ. 미술과 중등교사 임용시험 출제분석 201. 2012학년도 출제분석 212. 2013학년도 출제분석 243. 2014학년도 출제분석 264. 2015학년도 출제분석 285. 2016학년도 출제분석 30Ⅳ.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교과과정 분석 351. A, B등급(2012~2014) 교육대학원 361)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362)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382. C, D등급(2012~2014) 교육대학원 401) 경상대학교 교육대학원 402)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423) 동양대학교 교육대학원 44Ⅴ.결론 및 제언 46참고문헌 53표 목차 59부록 60Abstract 67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