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Ⅰ. 서론 6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62. 연구 문제 123. 용어의 정의 134. 연구의 제한점 14Ⅱ. 이론적 배경 151. 지적장애학생의 자기결정 기술 152. 지적장애학생의 직업준비 기술 323. 자기결정 기술과 직업준비 기술 간의 관계 44Ⅲ. 연구 방법 481. 연구 대상 482. 연구 도구 513. 연구 절차 534. 자료 처리 54Ⅳ. 연구결과 551.자기결정 기술에 대한 교사의 인식 551) 자기결정 기술 교육 실태 582) 자기결정 기술에 대한 중요도, 실행도 603) 자기결정 기술에 대한 요구 우선순위 652. 직업준비 기술에 대한 교사의 인식 691) 직업준비 기술 교육 실태 702) 직업준비 기술에 대한 중요도, 실행도 733) 직업준비 기술에 대한 요구 우선순위 763. 자기결정 기술, 직업준비 기술 간의 관계 77Ⅴ. 논의 791. 자기결정 기술에 대한 교사의 인식 논의 792. 직업준비 기술에 대한 교사의 인식 논의 833. 자기결정 기술과 직업준비 기술간 상관관계에 대한 논의 87Ⅵ. 요약 및 결론 891. 요약 892. 결론 91참고문헌 96부록 102Abstract 1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