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1. 서론 11.1 연구목적 11.2 연구방법 42. 선행연구 63. 한국어 {자기}의 문법적 특징 103.1 한국어 {자기}의 제약 123.2 한국어 {자기}의 결합형태 153.3 한국어 {자기}의 복수사용 173.4 기타 재귀사의 사용 184. 중국어 {自己}의 문법적 특징 234.1 중국어 {自己}의 제약 244.2 중국어 {自己}의 결합형태 264.3 중국어 {自己}의 복수사용 275 한국어 {자기}와 중국어 {自己}의 활용비교 296 한국어교재에서의 {자기}의 제시현황 337 한중 재귀사표현의 숙달도를 측정하기 위한 설문조사 377.1 설문대상과 방법 377.2 설문결과분석 397.3 오류수정과 분석 448 한국어교육에서 {자기}의 교육방안 508.1 오류의 발생원인 분석 508.2 교수방법 52Ⅸ결론 59참고문헌부록국문초록ABSTRAC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