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2016
목 차제1장 서론 1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제2절 연구방법 및 논문의 구성 7제2장 이론적 배경 9제1절 공기업 성과관리 91. 성과관리의 개념 92. 공기업 성과관리 123. 성과관리 구성요건에 대한 구성원 인식 184. 성과관리의 선행연구 22제2절 조직성과 321. 조직성과의 개념 322. 직무만족 353. 조직몰입 384. 행복도 42제3절 공유가치 451. 가치관의 개념 452. 조직가치관의 생성과 정의 473. 공유가치의 개념 504. 공유가치의 선행연구 53제3장 연구설계 55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 55제2절 연구가설의 설정 561. 성과관리 구성요건과 직무만족[가설1] 562. 성과관리 구성요건과 조직몰입[가설2] 573. 성과관리 구성요건과 행복도[가설3] 594. 성과관리 구성요건과 직무만족과의 공유가치 조절효과[가설4] 605. 성과관리 구성요건과 조직몰입과의 공유가치 조절효과[가설5] 616. 성과관리 구성요건과 행복도와의 공유가치 조절효과[가설6] 62제3절 연구방법 641. 연구대상 및 자료수집 642. 변수의 조작적 정의 643. 자료의 분석방법 69제4장 실증분석 71제1절 표본의 특성 및 기초 통계분석 711. 표본의 특성 712. 측정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733. 상관관계 분석 77제2절 가설검증 781. 통계적 분석 782. 가설검증 결과 및 논의 88제5장 결론 92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92제2절 연구의 시사점 97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100참고문헌 101설문지 120Abstract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