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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제 1 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31.3 논문의 구성 3제 2 장 단상 계통 연계형 교류 발전기 시스템과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 52.1 계통 연계형 교류 발전기 시스템의 계통 고조파 규정 52.2 단상 계통 연계형 교류 발전기 시스템 82.2.1. 단상 계통 연계형 교류 발전기 시스템의 구조 82.2.2. 기존 시스템의 제어 방식 92.2.3. 기존 시스템의 문제점 112.3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의 특성 132.3.1.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의 연구 배경 132.3.2.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 특성 162.3.3.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 제어 방식 19제 3 장 제안된 시스템의 제어 전략 및 분석 223.1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교류 발전기 시스템 223.1.1. 제안된 시스템의 제어 전략 233.1.2. 계통 전류의 왜곡 문제 243.2 직류단 전압 제어 283.2.1. 인버터의 부분적 계통 전류 제어 보조 283.2.2. 컨버터의 직류단 전압 제어 303.3 컨버터 출력 전력 제어 323.3.1. 기존의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에서 인버터 출력 전력 제어 방법 323.3.2. 기존의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전동기 구동 시스템에서 과변조 기법 343.3.3. 제안된 시스템에서 기존의 출력 전력 제어 방법의 분석 363.3.4. 제안된 시스템의 컨버터 출력 전력 제어 방법 473.4 제안된 시스템의 제어기 구성 513.5 계통 필터 인덕터와 시스템의 효율 573.5.1. 소용량 직류단 캐패시터를 갖는 단상 계통 연계형 시스템에서 시스템의 안정성 및 계통 필터 인덕터 설계 방향 573.5.2. 직류단 전압 제어에 따른 계통 필터 인덕터의 설계 변화 및 시스템의 효율 66제 4 장 모의 실험 결과 694.1 모의 실험 조건 694.2 모의 실험 결과 70제 5 장 실험 결과 805.1 실험 조건 및 하드웨어 구성 805.2 실험 결과 82제 6 장 결론 및 향후 과제 89참고 문헌 92ABSTRACT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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