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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Ⅰ. 서 론 1A.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B. 연구문제 7C. 용어의 정의 8Ⅱ. 이론적 배경 9A. 감성지능 91. 감성지능의 개념 92. 감성지능의 구성요소 113. 감성지능의 선행연구 12B. 고객지향적 판매행동 151. 고객지향적 판매행동의 개념 152. 고객지향적 판매행동에 관한 선행연구 16C. 고객과 구성원의 교환관계 201. 고객과 구성원의 교환관계의 개념 202. 고객과 구성원의 교환관계의 선행연구 22D. 직무열의 251. 직무열의의 개념 252. 직무열의의 구성요소 263. 직무열의에 관한 선행연구 27E. 연구변인들 간의 관계 301. 감성지능, CMX, 고객지향적 판매행동 간의 관계 302. 감성지능, 직무열의, 고객지향적 판매행동 간의 관계 32Ⅲ. 연구방법 35A. 연구 모형 및 가설 35B. 연구대상 및 자료 수집 36C. 측정도구 371. 감성지능 382. 고객과 구성원의 교환관계 393. 직무열의 404. 고객지향적 판매행동 41D. 측정 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43E. 자료 분석 방법 46Ⅳ. 연구 결과 47A. 기술통계 및 상관관계분석 471. 기술통계 분석 결과 472. 상관관계 분석 결과 49B. 연구가설 검증 521. 연구모형 검증 522. 매개효과 가설검증 563. 연구가설 요약 57Ⅴ. 결 론 59A. 요약 59B. 논의 및 결론 60C. 제언 65참고문헌 68<부 록> 82국문초록 87Abstract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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