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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제2절 연구의 구성 5제2장 이론적 연구제1절 브랜드와 행택의 개념과 요소 71. 브랜드 개념과 요소 72. 행택의 개념과 활용 103. 행택의 구성요소 18제2절 의류시장의 분류 201. 의류시장의 현황 202. 의류시장의 분류체계 223. 의류시장 재분류에 따른 복종별 브랜드 현황과 만족도 25제3절 브랜드 행택 유형분류를 위한 기초 연구 291. 의류시장별 브랜드 행택 구성 요소 292. 의류시장별 브랜드 행택 구성 요소 조사 결과 45제3장 행택의 위계모형 개발을 위한 연구 분석제1절 행택요소 카테고리 분석 481. 분석절차 482. 분석대상 49€3. 분석내용 494. 분석결과 53제2절 복종별 행택 구성요소 중요도 분석 611. 분석절차 612. 분석대상 623. 분석내용 624. 분석결과 64제4장 브랜드 관리를 위한 행택의 유형 위계와 구조 개발제1절 행택 요소의 중요도에 따른 유형 위계 구조 개발 75제2절 복종별 행택 요소의 우선순위 분류 781. 복종별 행택 요소의 우선순위 분류 782. 복종별 행택의 중요도 유형 위계 모형 81제5장 결론제1절 연구의 결과 101제2절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103참고문헌 104부록국문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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